2023년 행복+ 고객참여추진단 4차 활동 추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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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추진일시: 2023년 12월 14일
○ 추진장소: 공단
○ 주요내용
- 공단 사업시설 이용고개 및 구민으로 구성되어있는 고객참여추진단은 구민들과 함께하는 열린 소통을
통해 지역사회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기관의 서비스 품질 개선에 기여하고 있음.
- 2023년의 마지막 활동인 이번 4차 활동은 3차 활동에서 도출된 개선과제에 대한 검토결과, 2023년도
고객참여추진단 운영 결과 및 2024년 고객참여추진단 활동 계획 공유, 2023년 공단 혁신과제 심사안내,
CS 중장기 경영계획 공유 및 의견 수렴 등을 함.
- 공단 관계자는 "소통.참여.협력의 고객참여경영을 실현하고자 고객참여추진단을 통하여 외부 고객의
목소리를 듣고 공단 전반적인 경영계획에 적극 반영하겠다."며, "공단 시설물 이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
개선사항에 대해 즉각적인 피드백을 하여 양질의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약속하겠다."고 전함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