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참여추진단 [행복동행⁺] 모집 공고
|
|
|
|
|
「행복동행⁺」 고객참여추진단 모집 안내문 |
||||
|
|
|
|
|
모집개요
⃝ 모집기간 : 2019.5.20.(월) ~ 2019.5.31.(금) 12일간
⃝ 활동기간 : 2019.6월 ~ 2020.5월(12개월)
⃝ 모집대상 : 연수구 관내 공단 시설물 이용고객
|
<공단 관리시설> |
|
|
|
|
구청, 구의회, 보건소 등 공공청사 대학공원 배드민턴장, 용담공원 축구장 등 체육시설 송도동 도시공원, 시설녹지 등 공원녹지 주차장, 현수막 게시 등 도시환경 시설 관내 노인복지관 등 |
⃝ 자격요건 : 시설점검 활동 및 회의참석이 가능한 자(월 2회)
⃝ 모집인원 : 5명 이내
⃝ 제출서류 : 고객참여추진단 지원서, 개인정보 동의서(홈페이지 별첨)
⃝ 접수방법 : E-mail(ssh1207@ysfsmc.or.kr)
⃝ 발 표 : 2019.6.4.(화), 공단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
고객참여추진위원 활동사항
⃝ 활동기간 : 2019.6월 ~ 위촉기간 종료 시
⃝ 활동방식 : 월 1회 시설 점검 및 정기회의 참여(회의 일정은 월별로 변경될 수 있음)
⃝ 활동분야
- 시설개선점검(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관리 전사업장)
- FMS시스템을 활용한 시설점검(어플리케이션 활용)
- 공단 내부직원 전화친절도 점검
- 주민참여예산제안
⃝ 기 타 : 소정의 활동비 지급(활동요건을 충족한 경우)
- 활동요건 : 오프라인 활동 월 1회 및 회의참석, FMS 관련 활동 2회, SNS 활동 1건
※ 기타 사항은 경영지원팀 고객만족담당(830-8015)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2019년 5월 17일
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이사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