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년 행복+ 고객참여추진단 3차 활동 추진
붙임2-2._관련사진.jpg (307KByte) 사진 다운받기
○ 추진일시: 2023년 11월 7일
○ 추진장소: 공단
○ 주요내용
- 이번 3차 활동에서 공단 시설물에 대한 개선 사항을 도출.
또한, 공단 전화 친절도 모니터링 점검 결과와 피드백 진행 후
공단의 역량 강화와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 방안을 도출할 계획.
- 고객참여경영을 실현하고자 추진단을 통해
외부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공단 전반적인 경영계획에 적극 반영하겠다함.
공단 시설물 이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개선 사항에
즉각적인 피드백 하여 양질의 고객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약속함.
-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,
구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됨.